타요변신운전놀이 자동차모드 + 운전모드 2in 1
여아도 그렇게 생각했나?우리 아이는 차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근데 또래 조카네 집에 갔을 때 이 장난감이 좋아서 계속 놀았어.’여자라고 자동차를 좋아하지 않는 건 아니야, 잘못 생각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새로 사줬는데 매일 잘 놀고 있어 🙂
1. 상세 구성
‘타다 변신 운전 놀이’는 두 가지 모드를 바꿔가며 놀 수 있는 장난감이다.
120번을 탑니다, 버스 모습.버스는 아이가 들기에 무겁지 않고 매트 위에서도 잘 굴러다닌다.
상단에 버스카드와 열쇠를 끼우는 곳이 있다.열쇠를 풀고 옆으로 열면 운전놀이가 나온다.
눕혀둔 핸들은 세워 쓸 수 있다.이 부분은 좀 푸석푸석한 느낌… 이대로 부러지는 거 아니야? 느낌도 들었어(웃음)
왼쪽에서 버스카드를 누르면 환승입니다 다인승입니다 소리가 난다.아래 정차벨을 누르면 ‘여기서 내립니다’ 등 하차에 관한 말이 나온다.휴대전화는 별 기능이 없다.
버스카드를 이 위치에서 찍으면 소리가 난다.
가운데에는 핸들이 있고 핸들 안에서 방향지시등과 경적이 울린다.가운데 있는 사각형은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누를 때마다 해당하는 곳으로 빛이 난다.가운데에는 핸들이 있고 핸들 안에서 방향지시등과 경적이 울린다.가운데 있는 사각형은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누를 때마다 해당하는 곳으로 빛이 난다.열쇠를 돌리면 소리가 커졌다 꺼졌다.파란색 버튼은 투어 모드로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소개해준다.빨간 버튼은 멜로디 모드로 탑니다.주제곡을 포함한 동요가 랜덤으로 나온다.녹색 버튼은 교통안전 교육 모드에서 교통안전과 관련된 내용을 설명해준다.그 아래로는 기어 변속이 가능하도록 움직일 수 있고 소리도 다르다.2. 노는 모습아이들은 버스에서 노는 것보다 운전 모드로 노는 것을 좋아한다.특히 멜로디가 나오는 빨간 버튼을 누르는데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가 나올 때까지 누르기도 하고노란 스틱 잡고 왔다 갔다 할 수도 있고.’이건 뒤로 가는 거야, 앞으로 가는 거야’라고 얘기해주면 내가 버스를 앞으로, 뒤로 밀면서 논다.깜빡이도 누르면서 핸들 돌려!왼쪽으로, 오른쪽으로 돌고 버스도 돌려간다 :)차를 좋아한다면 성공 가능성이 높은 장난감!부릉부릉 바퀴구르는 차만 있으면 새로 운전놀이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할 것 같다 #타다장난감 #탈것장난감 #타다버스 #타다운전놀이 #타다변신운전놀이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