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신칸센 예약 도쿄 – 오사카 현지 vs 클룩 예약방법 및 가격비교 (Jr패스 가격인상)

짜잔! 별이 나옵니다.요즘 한달에 여행을 두개씩 다니면 준비하느라 무척 바쁜 별이세입니다.이 글을 쓸 때는 아빠랑 필리핀도 가고 2주 후에 단짝이랑 #일본단풍여행 준비 중이라 이것저것 바빴던 시간, 그래도 또 새로운 것(#신칸센예약) 하나 해봤다고 재빠르게 포스팅하는 이 뼈로

짜잔! 별이 나옵니다.요즘 한달에 여행을 두개씩 다니면 준비하느라 무척 바쁜 별이세입니다.이 글을 쓸 때는 아빠랑 필리핀도 가고 2주 후에 단짝이랑 #일본단풍여행 준비 중이라 이것저것 바빴던 시간, 그래도 또 새로운 것(#신칸센예약) 하나 해봤다고 재빠르게 포스팅하는 이 뼈로

일단 가격을 비교해 볼까요?보통 인아웃을 별도로 하고 도쿄 <->나고야 or 오사카 노선을 자주 이용하시는군요. 별이 떠오르는 나고야 -> 오사카 ~~를 지나 신코베역까지 가는 일정입니다만, 많은 분들이 신칸센을 이용할 때 도쿄 – 오사카 노선은 이용하는데 포스팅은 도쿄 – 오사카를 기준으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KLOOK Koolook

클룩은 한글 사이트가 있고 예약 방법도 잘 나와 있어서 알아보기가 어렵지 않습니다.출발지, 목적지를 넣고 날짜를 넣어 검색하고, 시간 선택 도쿄 -> 오사카에서 검색해 보겠습니다.

1등석인지 2등석인지 2등석이라면 좌석지정인지 비지정석인지(비지정은 자리가 나면 앉아있지 않아도 서있어야 함)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만 보면 아~ 더 싸네? 했는데 티켓예매수수료가 있어서 현장구매보다 조금~더 저렴한 정도입니다. (도쿄에서 오사카로 갈 경우에는 편도 12만원에 예약수수료 12,100원에 132,100원입니다)

그럼 현지 일본 사이트에서 신칸센을 예약할 때 자주 사용되는 Smart-EX를 살펴봅시다?영어로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일본어 사이트보다는 보기 편합니다. (한국의 중고등학교는 영어 수업은 필수이기 때문에 그래도 더 익숙합니다. ^^;;) 앱도 있지만, 아직 한국에서는 앱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예약 가이드 동해 도산요큐슈 신칸센 인터넷 예약 서비스 여기에서는 동해 도산요큐슈 신칸센 인터넷 예약 서비스의 이용 방법, 처리 절차, 사용하기 쉬운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etc.smart-ex.jpsmartex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 이메일 주소와 신용카드 정보가 필수입니다.1. Register를 클릭하여 메일 주소 넣기이메일이 오면 PC와 스마트폰 중 하나를 선택하고 링크를 타고 들어가는 약관이 나오면 맨 아래 OK Agree 동의 버튼을 누른다이름(영어 기입 가능) 생년월일 credit card(신용카드) 필수 입력 비밀번호 기입계정이 생성되어 이것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신칸센 예약 Shinkansen Reservation 클릭이용하고자 하는 날짜, 시간, 출발지, 목적지 등의 정보를 기재하고 클릭하면 그 시간대에 나오는 열차가 나오네요.열차에 따라 소요 시간이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속도는 노조미 > 히카리 > 팽이 순으로 노조미가 가장 빠릅니다.도쿄 -> 오사카 기준 1 인 비지정석 13870엔 / 지정석 14720엔으로 큰 차이가 없습니다.환전에 따라 클룩에서 조회한 가격과 몇 백원에서 천원의 차이… 거의 똑같아요.다만 취소 수수료는 클룩이 조금 더 비쌌습니다.그 외에는 사실 클룩으로 예약하는 것이 한글 지원도 되고, 고객 센터도 지원되기 때문에 더 편할 것입니다.현재 클룩에서는 신칸센 할인도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클룩 클룩 클룩도 조사해 보겠습니다.현재 이벤트에서 선착순 10,000명에게 나눠주는 쿠폰 코드를 사용할 경우 200$ 이상 신칸센 예약 시 10$ 1인당특히 2023년 10월부터 JR패스 가격이 대폭 인상됨전국용 JR패스 7일권 가격 인상 전 보통권 29650엔->가격 인상 후 50000엔 가격 인상 전 그린권 39600엔->가격 인상 후 70000엔 지역별 JR패스도 평균 20~50%까지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특히 가장 인기있는 코스인 도쿄+오사카를 연결하는 분들에게는 확실히 장점이 있는 것 같으니 동선을 잘 확인하고 Jr패스가 좋을지, 각각 신칸센을 끊어 이동하는 것이 좋을지 한 번쯤은 생각해 볼 가치가 있네요.전국용 JR패스 7일권 가격 인상 전 보통권 29650엔->가격 인상 후 50000엔 가격 인상 전 그린권 39600엔->가격 인상 후 70000엔 지역별 JR패스도 평균 20~50%까지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특히 가장 인기있는 코스인 도쿄+오사카를 연결하는 분들에게는 확실히 장점이 있는 것 같으니 동선을 잘 확인하고 Jr패스가 좋을지, 각각 신칸센을 끊어 이동하는 것이 좋을지 한 번쯤은 생각해 볼 가치가 있네요.전국용 JR패스 7일권 가격 인상 전 보통권 29650엔->가격 인상 후 50000엔 가격 인상 전 그린권 39600엔->가격 인상 후 70000엔 지역별 JR패스도 평균 20~50%까지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특히 가장 인기있는 코스인 도쿄+오사카를 연결하는 분들에게는 확실히 장점이 있는 것 같으니 동선을 잘 확인하고 Jr패스가 좋을지, 각각 신칸센을 끊어 이동하는 것이 좋을지 한 번쯤은 생각해 볼 가치가 있네요.가격은 클룩으로 예약하든지, 현지에서 예약하든지, 비슷한 클룩으로 예약하든지, 한국어 지원, 예약간단하게 2.200달러 이상일 경우, 신칸센 티켓을 구매하시면 $10 할인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중이므로, 200달러가 넘을 경우 쿠폰을 적용하여 클룩이 1만원 이상 저렴한 단점 1.QR 바우처를 지정한 곳에서 교환하기가 번거롭다신칸센 – 일본 열차 티켓 – 일본 열차 티켓 가격 비교 및 검색 – 클룩 한국 클룩과 함께 신칸센 및 일본 열차 티켓을 찾고 가격도 비교해 보세요. 일본으로의 자유여행이 보다 저렴하고 간단해 집니다. 일본 열차의 티켓 예약 시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정보도 제공합니다. 지금 클룩으로 예약해주세요! affiliate.klook.com덧붙여서, 호시조라의 도쿄-오사카행이 아니라 나고야-신코베에서 신칸센을 타고 있기 때문에 200달러 이하이므로 할인은 받을 수 없었기 때문에 예약은 하지 않고 그대로 현지 매표소에서 구입했습니다.여권이나 별도의 절차 없이 목적지, 좌석 지정 여부를 선택하면 OK나고야 -> 오사카 -> 신코베 역 신칸센 승차권 비지정석을 구입한 경우,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타면 됩니다.나고야역의 경우, 도쿄에서 나고야를 거쳐 오사카 -> 신코베 -> 후쿠오카까지의 신칸센을 타는 것은 16 or 17번 플랫폼지정석과 비지정석은 열차 차량이 다릅니다.2분 남기고 도착, 오늘은 뭔가 딱 맞아서 비는 시간이 없네요.좌석 길이가 굉장히 넓고 최홍만이 와도 앉을 수 있을 것 같은 편안한 좌석 역시 일본은 기차여행에 선진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평일인데도 사람은 꽤 있어서 걱정이었지만, 비지정석에도 어느 정도 공석이 있어서 서 있는 사람은 없었습니다.그렇게 편하게 나고야에서 오사카를 지나 신코베역까지 무사히 도착했습니다.in 나고야-고베-오사카 out 7박8일 여행중 현지 특파원의 별이 뜨는 이번 여행도 소개하고 싶은 곳 많이 가지고 갑니다~~그렇게 편하게 나고야에서 오사카를 지나 신코베역까지 무사히 도착했습니다.in 나고야-고베-오사카 out 7박8일 여행중 현지 특파원의 별이 뜨는 이번 여행도 소개하고 싶은 곳 많이 가지고 갑니다~~그렇게 편하게 나고야에서 오사카를 지나 신코베역까지 무사히 도착했습니다.in 나고야-고베-오사카 out 7박8일 여행중 현지 특파원의 별이 뜨는 이번 여행도 소개하고 싶은 곳 많이 가지고 갑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